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4기' 발대식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5.02.11 01:46
글자크기
탐앤탐스(www.tomntoms.com / 대표 김도균)는 최근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고객마케터로서 지난달 6일부터 25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에서 모집을 진행했다. 학생과 주부 등 약 800여 명이 지원했으며 이 중 탐앤탐스의 열혈 매니아를 자청한 24명이 최종 선발, 발대식에 참석했다.



탐앤탐스 소개로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는 임명장과 명함이 전달됐다. 또한 제품 체험 모니터링을 위해 커피앤티 선물세트와 그레놀라요거트, 핸들드링킹자, 2015 플래너가 함께 제공됐다.

특히 이 날 열린 발대식은 프레즐러의 공식적인 첫 번째 활동으로 현장에서 탐앤탐스의 신메뉴 시식회도 함께 진행했다. 시식회에 선보인 메뉴는 '바나나 스무디' 4종을 비롯해 '허니브레드 스틱'과 '에어브레드'로 프레즐러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호평이 이어졌다.



프레즐러 4기는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탐앤탐스의 매장 및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미션을 완료한 프레즐러에게는 수료증과 탐앤탐스 선물세트를, 우수 활동자 9명에게는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등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4기' 발대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