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입는 요실금 팬티,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2014.11.07 11:25
글자크기

유한킴벌리, 요실금 팬티 당당하게 입기 캠페인

유한킴벌리의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 동영상 스틸컷/사진제공=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의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 동영상 스틸컷/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증상에 대해 쉽게 드러내놓고 말하지 못하는 시니어들을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디펜드는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팬티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은 요실금 증상이 부끄러워 참고 말하지 못하는 엄마에게 딸이, 남편이 먼저 다가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실제로 유한킴벌리가 5080세대 시니어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요실금(13.8%)은 고혈압(28.8%)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경험한 증상으로 나타났다. 특히 여성의 경우 요실금을 경험한 사람이 25.3%로 4명중 1명꼴을 차지했다.



반면 요실금 증상을 들키는 것에 대해 거부감은 큰 것으로 조사돼 심리적 부담완화가 절실하다는 게 유한킴벌리의 판단이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유튜브에서 관련 동영상을 시청한 후 '디펜드 히어로즈'를 응원하거나 요실금 언더웨어 샘플을 직접 착용해보고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디펜드 제품 1박스, 티셔츠, 제주도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