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이상민이 꼽은 '더 지니어스3' 우승자는?

머니투데이 이슈팀 윤준호 기자 2014.10.01 16:04
글자크기
홍진호(왼쪽), 이상민/ 사진제공=CJ E&M홍진호(왼쪽), 이상민/ 사진제공=CJ E&M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의 지난 시즌 출연자 홍진호와 이상민이 '더 지니어스: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의 우승자를 예상했다.

지난달 30일 tvN에 따르면 홍진호(시즌1 우승자)와 이상민(시즌2 우승자)은 "한 번 실패한 경험을 무시하지 못할 것"이라며 시즌2에 출연했던 남휘종을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았다.



홍진호는 또 "이상민 같은 특수한 능력으로 높은 위치까지 갈 것 같다"며 장동민을 우승 후보로 점쳤다. 이어 이상민은 "연륜은 무시하지 못한다"며 강용석을 우승자로 예상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홍진호와 이상민은 '더 지니어스'의 우승 노하우도 공개했다. 홍진호는 '의리'를, 이상민은 '집중력'을 고도의 심리전과 두뇌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필승전략으로 언급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3'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싸움하는 리얼리티쇼다.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변호사 강용석·아나운서 신아영·웹툰 작가 이종범·수학강사 남휘종·자산관리사 유수진·딜러 권주리·포커플레이어 김유현·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한의사 최연승 등이 출연한다. 1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