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톳-테르펜,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2014.08.25 16:39
글자크기
추석을 앞두고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물론 가장 선호도가 높은 선물은 건강식품이지만, 늘 드리던 흔한 홍삼이나 영양제보다는 좀 더 신선하면서도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싶은 까닭이다.

이에 최근 새롭게 그 효능이 각광받고 있는 ‘톳’과 ‘솔잎’ 제품을 찾는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해성의 톳 건강식품인 ‘대한민국톳’과 솔잎 건강식품 ‘테르펜’의 경우 추석을 앞두고 입소문, 방송 및 라디오 광고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한 이들의 전화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사진제공=해성사진제공=해성


톳은 칼슘과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어르신들의 무릎 관절에 좋은 것은 물론 어린이 성장발육에도 효과가 탁월하며, 아연과 에스트로겐 성분도 다량 함유되어 기력이 약한 남성들의 기력증진 및 갱년기 여성들의 여성호르몬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발효, 숙성된 톳을 섭취할 경우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완도산 톳 100%를 100일간 건조, 숙성시켜 농축한 톳 엑기스 제품인 ‘대한민국톳’의 인기가 뜨겁다.

또한 톳에는 다시마의 20배에 이르는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배변을 촉진하고 숙변을 제거해 변비 및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으며 우유의 550배에 이르는 철분을 함유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빈혈이 있는 여성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한민국톳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대한민국톳.com) 및 전화(031-978-6353)로 확인할 수 있다.



솔잎과 건강의 관계에 대해 동의보감, 신농본초경, 본초강목 등 30~40가지 의서에 의해 저술되어 있는 바에 따르면 솔잎은 혈행장애로 발생할 수 있는 190여 가지의 질병의 예방 및 개선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혈당유지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당뇨병으로 고생하는 부모님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솔잎은 다수의 논문 및 동양의학서적에 산화적 스트레스에 의해 생성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은 물론 중풍 치료, 감기치료 및 간장질환, 위장질환, 신경계질환, 순환기계질환, 피부질환 등의 개선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해성의 테르펜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최초로 적송의 솔잎을 증류한 100% 추출액만을 캡슐에 담았다. 더불어 해성은 피부 스스로의 힘을 찾아주는 솔잎추출 화장품 ‘파인타임’도 함께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95% 이상의 천연자원기원 원료와 꼭 필요한 5%의 기능성 원료만을 이용해 화학물질로 발생하라 수 있는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효과는 극대화했다. 젊게 사시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테르펜 제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테르펜.kr) 및 전화(1544-5460)로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업에 23년째 몸 담아온 해성 윤정미 대표는 여러 농, 수산물을 OEM으로 가공한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건강식품 사업을 13년째 해오고 있으며 "이루고, 누리며, 베풀고 산다"는 사훈 아래 독거노인, 위안부할머니, 복지재단에 나눔활동을 병행해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 월례회의&창립 15주년 기념 유공자 포상 행사에서 모범여성기업인 경기지방경찰청장 표창을 받은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