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포항 갤럭시호텔'에 신규 매장 오픈

머니투데이 B&C 임수정 기자 2014.07.30 16:56
글자크기
카페 오가다(Ogada)가 ‘포항 갤럭시호텔 갤러리’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포항 갤럭시 호텔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항 최대의 관광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북부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관광호텔이다.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상권이 충분히 형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꾸준한 방문객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오가다 포항 갤럭시호텔점 매장/사진제공=오가다오가다 포항 갤럭시호텔점 매장/사진제공=오가다


오가다 매장은 호텔 4층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내 갤러리와 동일 층에 자리하고 있어 예술공간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진작가들에게 무료 대관을 진행하고 있는 호텔 갤러리측에서는 이번 입점을 통하여 문화공간으로써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될 것으로 내다봤다.



오가다 관계자는 "청와대 사랑채와 같은 박물관 입점에 이어 이번에는 갤러리와 같이 입점하여 문화플랫폼으로써의 브랜드 기능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다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열매빙수’ 5종을 선보이며 온, 오프라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규 오픈한 카페 오가다 포항 갤럭시호텔 갤러리 매장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93(두호동) 갤럭시관광호텔 4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는 전화(054-251-9854)로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