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호텔]'선상 리조트'에서 즐기는 정동진 해돋이

머니투데이 이해진 기자 2014.07.30 10:08
글자크기

<해변 바캉스>③ 정동진 '썬 크루즈'

편집자주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숙박예약 앱 서비스인 호텔나우가 바닷가로 피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5'를 추천한다.

정동진에 위치한 리조트 '썬 크루즈'/사진=호텔나우 제공정동진에 위치한 리조트 '썬 크루즈'/사진=호텔나우 제공


고가의 크루즈 여행을 갈 수 없다면 하룻밤이라도 선상 크루즈를 탄 듯한 느낌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호텔나우가 추천하는 해안가 호텔·리조트 베스트 3위는 정동진에 위치한 크루즈 형태의 리조트 '썬 크루즈'다.

썬 크루즈는 리조트 건물이 크루즈 형태로 돼 있어 실제 배에 탄 듯한 느낌을 준다. 리조트 입구부터 객실 내부까지 실제 실제 크루즈를 본뜬 정교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객실에서는 창 밖으로는 정동진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룸은 침대와 넓은 창이 마주보고 있어 침대에 누워 일몰과 일출을 관람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한식과 양식을 즐길 수 있는 호라이즌 레스토랑과 전면이 창으로 이루어진 범선횟집이 있다. 요트클럽, 조각공원 등 놀거리도 마련돼 있는데 투숙객은 요트클럽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조각공원은 입장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럭셔리더블룸이 주중 기준으로 26만원대이나 호텔나우 앱을 이용하면 15만원대(주중 기준)에도 예약가능하다.

한편 호텔나우는 당일 남는 호텔 방을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동진에 위치한 리조트 '썬 크루즈' 객실 모습/사진=호텔나우 제공정동진에 위치한 리조트 '썬 크루즈' 객실 모습/사진=호텔나우 제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