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김태균, 귀가 중 교통사고 '차량 뒤집혀' 아찔.. 상태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2014.07.23 02:38
글자크기
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br>
<br>
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



천만다행이었다. 김태균(32,한화)이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오전 1시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태균 선수가 경기 후 귀가 중 사고를 당했다"며 목격담이 올라왔다. 이어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찍은 사고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 누리꾼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 차량이 크게 뒤집혀 있다. 이어 포르쉐911로 보이는 또 다른 차량은 앞쪽 범퍼가 많이 찌그러진 채 견인되고 있다. 한눈에 봐도 차가 뒤집힐 정도의 큰 교통 사고였다.



사진에서 반바지를 입은 김태균을 비롯해 팀 동료인 정근우와 이용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대전 둔산경찰서 지구대의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23일 자정께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의 한 4거리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서 "양 쪽 모두 음주 감지를 했는데 음주 사실은 확인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태균이 피해자 입장이다. 상대방 차량 측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고 말하고 있다"면서 "두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모두 다치지 않았다. 김태균이 몸이 좀 찌뿌둥하다고 말해,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해 본다고 말했다. 정확한 사고 경위는 좀 더 조사를 해봐야 알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2일 한화는 대전구장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NC를 상대로 12-11의 극적인 끝내기 승리를 거두며 3년 만에 4연승을 질주했다.

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