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고속철도 비전선포…'SR'로 간판교체

머니투데이 세종=김지산 기자 2014.06.11 14:36
글자크기

최고 철도기업(Supreme Railways) 의지 반영

김복환 SR 대표가 11일 기업 비전 선포식을 갖고 새 사명과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SR김복환 SR 대표가 11일 기업 비전 선포식을 갖고 새 사명과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SR


오는 2016년 1월부터 운행할 예정인 수서발 고속철도 운영사 '수서고속철도(주)'는 사명을 'SR'로 변경하고 회사 비전으로 '모두가 만족하고 신뢰하는 기업,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철도전문기업'을 내걸었다.

새 이름 SR은 수서고속철도(Suseo High Speed Railway) 영문 알파벳을 근간으로 만족(Satisfying)과 신뢰(Reliable), 최고의 철도기업(Supreme Railways) 등 의미를 담았다. SR 관계자는 "회사 비전 'Supreme Railways'는 안전하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발전적 변화 및 혁신을 통한 경영성과를 실현하겠다는 의지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SR은 비전 실천을 위한 핵심가치로 △Safety(퍼스트안전) △Service(으뜸서비스) △Renovation(혁신과 변화) △Result(성과와 기여) 등을 제시했다.

김복환 SR 대표는 "2016년 운행 시작과 함께 기대 이상의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안전 및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