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보증,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14.05.30 15:51
글자크기
정병익 대한주택보증 영업기획실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서대식 교보생명보험 전무(앞줄 오른쪽 다섯번째)가 29일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CS 선진화를 위한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주택보증정병익 대한주택보증 영업기획실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서대식 교보생명보험 전무(앞줄 오른쪽 다섯번째)가 29일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CS 선진화를 위한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주택보증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과 교보생명보험(대표이사 신창재)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CS업무 선진화를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앞으로 1년간 우수 시스템 벤치마킹, CS강사 파견, 고객감동 우수사례 전파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협력체계를 강화하게 된다.



대한주택보증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보생명의 CS노하우와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선진 CS경영체계를 구축하는 소중한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대식 교보생명보험 전무는 "그동안 축적한 CS노하우를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가 높은 대한주택보증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주택보증은 지난 4월 CS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CS슬로건 아래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개선, 통합콜센터 전문 상담원 배치 등 고객중심 CS시스템 개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