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베스트 빌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기 높아

머니투데이 분양뉴스 2014.05.30 12:10
글자크기
‘천안’ 베스트 빌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기 높아


최근 금리하락으로 오피스텔시장에 투자금이 몰리면서 투자자의 첫 번째 관심은 ‘공실률 제로’다. 많은 투자자들은 산업단지 주변이나 대학가 등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수 있는 ‘공실률 제로’ 오피스텔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산단 중 하나인 천안 삼성산단(삼성SDI 등 )인근 백석동 888번지에 5월 25일 천안베스트빌이 신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전세대 투룸 구조로 형성되어 있어 백석동은 투룸의 경우 공실률이 매우 낮다.



천안 베스트빌의 특장점을 보면 신청사 이전 및 대규모 체육시설 및 택지지구 중심에 형성된 상업지역이다보니 생활편의 시설이 실제 거주자 중심으로 이뤄져 주거지로서 향후에도 천안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천안의 서쪽으로 계속 개발이 집중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투자수익과 인근지역 부동산 시세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도 노려볼 만큼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

천안 베스트빌의 특징으로 천안 지역 내에서는 동일 평형대 최초 투룸, 드레스룸, 분리형 거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세대 친환경 고수명 LED전등 설치, 46인치 삼성 LED TV, 삼성 빌트인 가전 등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전세대 3.3㎡당 600만원대에 분양을 하고 있으며, 두정동보다는 3.3㎡당 100 ~ 150만원 저렴하여 실속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모델하우스는 신부동 388-5번지에 있다. (분양문의 1544-505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