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신성우-조세호, 엑소 찬열 위해 인기가요 깜짝 등장

머니투데이 이슈팀 박다해 기자 2014.05.18 16:26
글자크기
배우 신성우와 개그맨 조세호가 엑소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가요'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SBS 캡처배우 신성우와 개그맨 조세호가 엑소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가요'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SBS 캡처


배우 신성우와 개그맨 조세호가 엑소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가요'에 깜짝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767회에서 엑소-K는 신곡 '중독'을 소개하며 무대에 오르기 전 짧은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이 때 MC들이 찬열에게 "요즘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지 않느냐"고 묻자 찬열은 "그렇다. 재밌게 출연하고 있다"고 답하며 환하게 웃었다.



찬열은 "신성우 형님이 요리를 정말 잘하신다"며 언급한 뒤 "오늘 엑소 컴백이라고 해서 신성우 형님, 조세호 형님이 응원을 왔다"고 말했다.

이 때 카메라는 관중석에 있던 신성우와 조세호를 비췄고 두 사람은 찬열을 응원하는 듯 두 손을 흔들며 반가움을 표했다.



야광봉까지 들고 열렬하게 응원하는 모습에 엑소-K 멤버와 MC들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이날 5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인기가요'에는 EXO-K, 휘성, 정기고, 포맨, 15&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또 에이핑크, 악동뮤지션, NC.A, 에릭남, 에디킴, NS윤지, 엠파이어, 메건리, BTL 등이 출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