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AOA , '짧은 치마' 굿바이 무대··· "진짜 아쉬워"

머니투데이 이슈팀 한정수 기자 2014.02.16 16:24
글자크기
걸그룹 AOA가 16일 SBS '인기가요'에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걸그룹 AOA가 16일 SBS '인기가요'에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AOA는 16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짧은 치마'의 무대를 선보이며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AOA는 이날 파란색 상의와 흰색 스커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많은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AOA는 지난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짧은 치마'로 1위에 등극하며 데뷔 19개월 만에 방송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AOA의 타이틀곡 '짧은 치마'는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사랑이 식어버린 남자에게 경고하는 여자의 마음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AOA의 마지막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AOA 진짜 아쉽다", "AOA 컴백 언제 기다리나요", "AOA 마지막 무대까지 진짜 멋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AOA를 비롯해 △레인보우 블랙 △방탄소년단 △가인 △M △소유X정기고 △박지윤 △B1A4 △B.A.P △레이디스 코드 △GOT7 △렌 △스피카 △허니핑거식스 △씨클라운 △립서비스 등이 출연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