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관계자와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들이 활동 시작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동아제약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1기’ 10명은 2인 1팀으로 나뉘어 SNS,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고, 2~3회에 걸쳐 동아제약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전문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활동기간 중에는 개인별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활동 후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베스트 아이디어상 등의 시상이 진행된다.
회사 측은 대학생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스스로 만들어가며 온라인 마케팅을 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