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고객의 입맛과 감성까지 모두 충족하는 ‘여자들애(愛) 닭’ 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21 16:33
글자크기
여성 고객의 입맛과 감성까지 모두 충족하는 ‘여자들애(愛) 닭’ 은..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전문 브랜드인 리치푸드㈜의 ‘치르치르’(www.chirchir.net)가 여성 고객의 입맛과 감성까지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치르치르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는 ‘망고it수다’, ‘스위트 스푼 치킨피자’, ‘아라비안 커리 뚝닭’ 등을 포함해 총 7가지다.



이번 신메뉴는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이라는 컨셉에 맞게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깔끔한 맛은 물론 아기자기한 모양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가진 과일 망고를 이용한 메뉴 ‘망고it수다’는 망고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여성을 위한 샐러드다.



망고에 포함된 폴리페놀 성분은 여성의 유방암 예방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A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가 가미되어 맛과 영양 모두를 사로잡은 치르치르의 야심작이다.

‘스위트 스푼 치킨피자’는 평범한 치킨, 평범한 세모 모양의 피자를 획기적으로 변신시킨 것으로, 우아하게 예쁘게 떠먹을 수 있는 치킨 피자로 한입 사이즈의 고구마와 치킨,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퓨전 메뉴이다.


또 맛과 모양, 그리고 메뉴명까지 특이한 ‘아라비안 커리 뚝닭’은 뚝배기를 덮은 바삭한 패스츄리를 뜯어 커리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까지 더한 독특한 치킨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옛 시절 향수를 떠올리게 만드는 ‘복고 닭’, 여성들이 좋아하는 과일이 총 집합한 ‘여자들愛 카프레제’, 상큼한 샐러드 속 매콤한 파스타가 담긴 ‘둥지 파스타 샐러드’, 한입 사이즈로 우아하게 먹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까지 빼놓지 않은 ‘니하오 새우치킨’ 등 다양한 신메뉴가 많은 여성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또 최근 부쩍 상승한 기온으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치르치르 신메뉴 역시 인기가 상승 중이다.

한편 치르치르는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리치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ichfood)에서 ‘치르치르 지름신(神), 맘껏 질러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치르치르 신메뉴 시식 후기와 함께, 지름신 구원의 손길이 필요한 사연을 함께 등록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하여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7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1명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치르치르 홈페이지(www.chirchir.net) 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