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 캠페인 펼쳐.. ‘주방공개’나선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9 13:33
글자크기
맥도날드,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 캠페인 펼쳐.. ‘주방공개’나선다


맥도날드 (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좋은 재료 사용하는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을 펼친다.

맥도날드는 19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엘린저(Joe Erlinger) 신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자사 식재료와 품질 관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을 공식 소개했다.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은 맥도날드가 고객들과의 약속인 QSC&V (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 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준수하고, 고객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기울이고 있는 다양한 노력과 시스템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그 취지를 두고 있다.



이 날 맥도날드는 엄선된 식재료의 우수성과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해 우리 아이 먹거리를 고르는 엄마의 눈으로 현실감 있게 담은 ‘엄마가 놀랐다’ 영상을 공개했다.

또 맥도날드 빅맥, 불고기버거,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스낵랩 등과 동일한 식재료로 만든 미트로프, 찹스테이크, 케이준치킨샐러드, 칠리치킨강정, 닭꼬치 샐러드 등 다양한 고급 요리를 선보였다.



또 맥도날드는 앞으로 높은 품질의 식재료와 우수한 관리 시스템을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주방을 공개하는 ‘내셔날 오픈 키친 데이(National Open Kitchen Day)’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