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에 가면.. 주전부리 Free 쿠폰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2 21:33
글자크기
인사동에 가면.. 주전부리 Free 쿠폰으로..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 )’가 인사동점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문화의 거리 인사동에서 한국 차(茶)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웰빙주스 등을 트렌디 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오가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오가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사동과 종로 거리 일대에서 인사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주전부리 Free 쿠폰을 증정한다.



Free 쿠폰은 매장에서 모든 음료 구매 시 기본 주전부리(약과+무설탕 국산대추칩)와 떡샌드를 제공하는 쿠폰과 오가다의 빙수 메뉴인 오곡찰떡빙수, 오미자빙수, 수정과빙수 주문 시 떡샌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 등 2개로 구성 돼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가다에 대해 소개하거나 홍보하는 글을 SNS, 또는 블로그에 남긴 후 오가다 인사동점에서 인증하면 주전부리인 떡샌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전부리 Free 쿠폰은 오가다 홈페이지(http://ogada.hosting.paran.com/xe/37581)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gadakore)에서 다운 가능하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웰빙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 현재 일본에 진출해 요코하마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 진출을 타진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