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음료 6종은 지난 4월에 진행했던 신메뉴 공모전 당선작 3종과 아이스티 2종, 그리고 작년 여름에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레드빈그린티믹스쳐이다.
또한 2위를 차지하며 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초코쿠키크런치믹스쳐’는 초코 쿠키를 음료와 함께 블렌딩해 시원한 얼음과 함께 씹히는 바삭한 초코쿠키가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달콤하게 달래줄 음료이다.
한편 디초콜릿커피의 직영점 및 가맹점 근무 직원과 본사 직원들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신메뉴 공모전에서 당선된 이번 신메뉴는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의 심사를 받아 탄생됐다.
신메뉴 공모전 당선자는 상금과 함께 매월 신메뉴 판매 금액에 따른 일정금액을 받는 혜택을 얻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신메뉴 공모전 당선작 3종과 함께 선보이는 아이스티 2종은 파우더를 타서 만드는 기존의 아이스티와 달리 유기농 블랙티를 직접 우린 원액으로 만들어 홍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석류그린 아이스티’는 피부미용효과가 뛰어난 석류를 블랙티에 더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이며 ‘피치아이스티’는 향긋한 블랙티에 달콤한 복숭아를 더해 더위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아이스음료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티는 인공착향이나 방부제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시원함과 건강함 모두를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레드빈그린티믹스처는 녹차 향이 가득한 그린티믹스쳐에 단팥을 얹어 달콤함을 더한 음료로 작년 인기에 힘입어 재출시된 음료이다.
한편, 디초콜릿커피는 수제초콜릿을 전국 매장으로 유통하는 프랜차이즈로 2010년 4월부터 현재 국내 60개(직영점21개, 가맹점 36개), 중국(북경 봉황신천지점 외)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