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고객들이 가볍게 즐기는 상품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1 10:33
글자크기
1인 가구 고객들이 가볍게 즐기는 상품은..


미니스톱이 직접 숯불에 구운 “숯불 닭꼬치” 2종을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숯불 닭꼬치>는 닭다리살을 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운 후 소스를 바른 상품으로, 참숯을 사용하여 직화로 구웠기 때문에 쫄깃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숯불 향과 소스 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은 닭다리 순살을 기름에 튀긴 “순살꼬치”2종 상품을 기존에 운영하고 있었으나 금번은 숯불에 구운 닭꼬치를 추가로 출시했다.



미니스톱이 숯불에 구운 닭꼬치를 새로 개발한 이유는 1인가구의 술안주 상품으로 어필하기 위해서다.

미니스톱은 최근 1인가구들이 늘어나고, 편의점에서 수입맥주 등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주류에 중점을 맞춰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숯불 닭꼬치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술안주로 제격이어서 1인가구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숯불닭꼬치 이외에도 탕수육이나 깐풍기 같은 중국요리를 기반으로 1인가구들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술안주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