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회, 19기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전문가 과정' 개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04 08:33
글자크기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조동민)가 주최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슈퍼바이저 교육과정인『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전문가 과정』이 개설돼 교육생을 모집한다.

협회 차원의 공식 교육과정인 본 교육과정은 지금까지 총 600여명의 슈퍼바이저 전문가를 양성했으며, 이들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교육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 상권모델링과 입지분석, 점포경영, 가맹법률과 세무, 점포마케팅 전략과 서비스기법 등 프로 슈퍼바이저가 갖춰야 할 전문적인 지식과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론과 실무 능력을 갖춘 각 분야의 전문가 12명이 교육을 이끌어간다.



총 10주에 걸쳐 진행되며, 주입식 교육과 달리 현장에서 일어나는 사례를 토대로 수강생 스스로가 상호 정보공유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고, 부진점포 진단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팀별 보고서 작성을 통하여 바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집인원은 35명이고 선착순 마감이며, 수료자에게는 협회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슈퍼바이저 자격시험을 위한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교육은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에서 6월8일부터 8월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6시까지 총 10주 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랜차이즈협회 홈페이지' 참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