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평의 피자가게에서.. 주기적인 할인과 홍보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26 17:33
"13년 간 하던 문구사업이 점차 하향세가 되면서 창업 정보를 찾다가 뽕뜨락피자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뽕뜨락피자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웰빙피자라는 아이템과 피자 맛, 그리고 무엇보다도 본사에 대한 신뢰가 깊어져서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이 만든 중저가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뽕뜨락피자'(www.bbongdderak.com)의 공릉1호점 박승근 (51세) 점주는 문구전문점을 운영하다, 새롭게 업종변경한 사례이다.
뽕뜨락피자 공릉1호점은 인근 주변에 학원가와 아파트들이 위치한 복합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뽕뜨락피자만의 차별화된 아이템과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박 점주는 "청결한 매장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우리 매장만의 장점을 만들어갈 생각이다."라며 "주기적인 할인 행사와 홍보 활동을 통해 위치에 맞게 학생들과 주부들을 주고객으로 삼아 운영할 계획으로 월매출 3천만원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소개했다.
박 점주는 "뽕뜨락피자를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서 분점을 2개 더 내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피자의 경쟁력을 최대한 활용해 성공하는 매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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