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남성이 먼저찾는 꽃집..](https://orgthumb.mt.co.kr/06/2013/05/2013050923528064614_1.jpg)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아름다운 꽃을 최고의 상태에서 오랫동안 보전할 수 있도록 인체에 무해한 오가닉과 염료를 흡수시켜 만든 꽃이다. 보존 상태에 따라 수년간 보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라워포에버의 주 이용고객은 2030대 남성 고객이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기념일 선물용 외에 실내 장식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플라워포에버에는 실내 장식을 할 수 있는 액자와 시계, 테이블 데코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고, 고객이 직접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접목해 만들 수 있는 DIY 상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2030세대 남성이 먼저찾는 꽃집..](https://orgthumb.mt.co.kr/06/2013/05/2013050923528064614_2.jpg)
이 시각 인기 뉴스
또 플라워포에버는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100%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제작 판매하고 있고, 프리저브드 플라워의 저변 확대를 위해 주 3회 오프라인 디자인 스쿨도 운영하고 있다.
윤 대표는 “일본의 경우 프리저브드 플라워 시장 규모가 매년 성장하고 있고, 항상 예의 주시하고 있다.”며 “취미나 창업으로 프리저브드 플라워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교육 수강생도 증가하고 있고, 매출도 매년 100%씩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