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아빠!어디가?’ 성동일 부자가 소개하는 피자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06 10:33
글자크기
피자마루, ‘아빠!어디가?’ 성동일 부자가 소개하는 피자는..


MBC ‘아빠! 어디가?’에서 열연 중인 성동일, 성준 부자가 광고모델로 등장해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성동일 부자가 TV광고에서 선보인 중저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피자마루'의 신 메뉴 ‘몽뻬르피자’는 도우 끝을 한번 꼬아서 만든 치즈크러스트피자에 크림무스가 더해져 쫄깃하고 달콤한 빵 끝 맛이 일품이다.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바비큐치킨과 핑크빛 로제소스로 맛의 품격을 높여 2013 피자마루의 대표메뉴로 기대가 높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아빠는 나의 영웅’이라는 부제로 출시된 ‘몽뻬르피자’와 성동일 부자의 진한 부정애가 찰떡 궁합“이라면서, ”대형 피자 브랜드와 경쟁하며 서민경제와 골목상권에서 선전하고 있는 피자마루가 이번 TV광고를 통해 소규모 자본으로 운영되는 자영업자들도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피자마루의 TV광고는 아버지들의 가족 사랑을 대변한다는 측면에서 기존 피자 광고와는 차별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미 유투브와 트위터를 통해 성동일, 성준 부자의 ‘먹방’으로 이슈화 되었던 이번 피자마루의 TVCF는 가족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상시키면서, 퇴근길 아빠의 손에 들린 피자를 통해 가족사랑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피자마루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540여 가맹점이 참여하여 대규모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일 ~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에 피자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행운번호를 피자마루 홈페이지(www.pizzamaru.co.kr)에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올 뉴 카렌스 가족차량이, 2등 3명에게는 스마트TV 42인치, 3등 5명에게는 갤럭시 노트8.0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과 몽뻬르피자 무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피자마루측은 "일부 고객들 사이에선 카카오톡으로 ‘피자마루 조르기’가 확산되고 트위터를 통해 광고영상을 RT하는 등 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도 피자마루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라며 “이번 TV광고를 통해 가족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아버지의 마음과 테이크아웃에서 느낄 수 있는 한국적 정서가 공유되고 있어 고무적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