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참 맛있는 치킨카페 치르치르 '2013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23 16:33
글자크기
카페형 치킨전문점 '치르치르' 가 오는 4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 13회 2013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치르치르' 는 피쉬&그릴, 짚동가리쌩주를 운영하는 리치푸드(주)의 카페형 치킨 전문점이며, 현재 전국 50여 개 가맹점이 있다.



‘제 13회 2013 부산창업박람회’는 부산지역 프랜차이즈 업체를 비롯해 전국에서 120여 개 업체가 300여 부스를 차려 창업 관련 아이템과 산업을 전시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종합적인 창업정보 제공 및 프랜차이즈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키즈카페, 문구·팬시, 애완용품 등 최신 트렌드의 창업 아이템이 대거 선보인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최신 창업 트렌드를 알려주는 포럼과 강좌가 열려 창업에 뜻은 있지만 정보가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한다

치킨이 참 맛있는 치킨카페 치르치르 '2013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치르치르’는 작년 2012년 5월에 부산 서면에 직영점을 오픈 했으며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기점으로 부산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해 파격적인 창업혜택도 준비했다.

부산 지역 6개 거점 상권인 덕천동, 부산대, 해운대신시가지, 서면일번가, 남포동, 경성대에 치르치르 매장(99㎡ 이상) 오픈 시, 가맹점주에게 총 2,200만원의 창업비용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자세한 사항은 창업박람회 치르치르 부스를 방문하면 좀 더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활한 매장운영을 도와주는 본사의 지원시스템과 배달업종과의 차별화된 '치르치르'만의 카페형 매장 운영 노하우에 대해서도 설명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치르치르’의 본사 리치푸드(주) 측은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치킨을 프리미엄하게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컨셉트의 치킨 매장이 늘어나고 있다"며 "올해도 카페형 치킨 전문점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치르치르는 연 2회 출시하는 신메뉴, 아이패드 메뉴판 등 프리미엄 서비스 개발 , 부산지역 가맹점 출점 가속화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 성장을 이뤄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