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목이 집중된 싸이의 신곡 '젠틀맨'의 조회 건수는 현재 1억뷰 돌파를 기록하며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이 때문에 ‘놀부 싸이‘ 캐릭터에 대한 집중 보도가 이뤄지면서, 싸이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 놀부가 덩달아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싸이의 제안으로 촬영된 감투 쓴 모습은 높은 싱크로율로 놀부의 실존모습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놀부NBG 이미지와 최고의 궁합을 보였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젠틀맨처럼 외국인 입 맛 사로 잡을 놀부 메뉴 추천" 댓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명에게 놀부시식권(2만원권)을 증정한다.
놀부NBG 미래전략팀 권태우팀장은 "놀부는 전통적인 심술의 대명사이면서 동시에 대한민국의 꼬장꼬장한 자존심을 상징한다"며 "싸이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젠틀맨의 흥행과 더불어 놀부NBG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NBG는 최근 맑은 설렁탕 담다, 숯불애장닭과 같은 신규 브랜드들을 런칭하고 콜라겐 담은 미인사리를 출시 하는 등 국내 한식 업계에 원동력을 불어 넣기 위한 새로운 도전에 활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