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7가지 '샌드위치' 30%할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1 10:33
글자크기
국민 엄친아 이상윤과 함께하는 14일간의 맛있는 축제~

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 대표 김영덕)가 오는 4월 16일까지 ‘퀴즈노스 한국 런칭 7주년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근 한국 첫 모델로 국민 엄친아 ‘이상윤’을 선정한 데 이어, 이상윤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것이다.



한국의 대표 7가지 '샌드위치' 30%할인..


이번 페스티벌은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제외매장, 가산,인천공항, 용산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샌드위치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와 이번에 7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 등 총 7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30% 할인을 제공한다.



단 단품 메뉴로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또한 샌드위치 구매고객에게는 세부 ‘임페리얼팰리스’ 여행권, 인스탁스 미니, 퀴즈노스 시식권 등이 포함된 100%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이외에도 퀴즈노스 시식후기를 퀴즈노스 홈페이지(www.quiznos.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quiznos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한편 퀴즈노스는 한국 런칭 7주년을 기념하여 신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웰빙 메뉴이자, 광고 촬영현장에서 모델 이상윤이 최고의 맛으로 꼽은 ‘크랩 & 파프리카’ 샌드위치를 비롯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임 립’, ‘더블 치즈 스테이크’, ‘허니 버번’, 허니 베이컨 클럽’ 등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불릴 만큼, 세계적으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퀴즈노스는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를 탈피, 따뜻하게 구워먹는 샌드위치로 웰빙과 저칼로리 및 건강한 식생활을 선호하는 현대인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 저칼로리(500Kcal 미만)의 샌드위치 및 MSG를 첨가하지 않은 닭고기만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퀴즈노스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 1: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며 4월 한달 동안 가맹 계약을 한 가맹점주에게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