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쇼핑몰 '놀부닷컴' 4월부터 온오프라인 마케팅 본격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08 13:33
글자크기
종합쇼핑몰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놀부닷컴”

올 3월 놀부닷컴(www.nolbuu.com)의 종합쇼핑몰로 대대적 개편을 단행한 ㈜얀트리(대표 안진호)가 성공적 시장안착을 바탕으로 또 한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안진호 대표는 "지난달 29일 1억5천만원의 유상증자를 성공리에 마친 후 이를 바탕으로 한 투명한 기업운영으로 소비자 및 협력사와의 신뢰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며 "온라인 쇼핑몰시장에서의 주도적 역할을 통해 롯데닷컴, CJ몰, GS샵 등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종합쇼핑몰과의 경쟁에서 놀부닷컴만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경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 언더웨어 및 양말 등 패션잡화 전문몰의 운영을 통해 온라인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놓은 놀부닷컴은 안정적인 상품공급, 경쟁력있는 가격 및 컨텐츠를 기반으로 옥션 및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롯데닷컴 및 CJ몰 등의 종합쇼핑몰, 쿠팡 및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가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을 목표로 삼고 있다.

종합쇼핑몰 '놀부닷컴' 4월부터 온오프라인 마케팅 본격화..


놀부닷컴은 종합쇼핑몰로의 개편 이후 공격적마케팅 및 대대적인 광고로 많은 소비자와 협력사들에게 신뢰를 쌓기 위해 4월부터 온.오프라인 광고 및 제휴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사업본부를 맡고 있는 김형희 본부장은 "검색광고 및 무료배너광고 지원, 수수료 조정을 통하여 판매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여 온라인 시장에서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