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학번 새내기에게..스파게띠 13000원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8 19:33
글자크기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http://www.sunatfood.co.kr, 대표 남수정)의 스파게띠아가 오는 3월 31일(일)까지 스파게띠아 명동 성당점에서 13학번 대학(원)생 대상 특별 이벤트인 ‘스파게띠아 13313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파게띠아 13313 프로모션’은 ‘13학번 대학(원)생 3인이 함께 스파게띠아 명동 성당점을 방문 시 1만 3천원대의 스파게띠아의 10가지 스파게띠 메뉴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주문 시 반드시 본인의 학생증 또는 합격증을 신분증과 함께 제시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 런치 시간대를 제외한 모든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선택이 가능한 10가지 스파게띠 메뉴는 풍부한 해산물을 한 그릇에 담아낸 ‘뻬스카토레 스파게띠’, 진한 해산물 육수로 맛을 낸 ‘봉골레 알리오 스파게띠’, 새우와 매콤한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케이준 쉬림프 스파게띠’ 등 웨스턴 스타일 7종과, 고소한 베이컨과 모시조개가 가미된 ‘쯔유 스파게띠’, 쫄깃한 가래떡과 매콤한 닭갈비가 만난 ‘닭갈비 스파게띠’ 등 이스턴 스타일 3종이다.



스파게띠아는 국내 순수 브랜드로써 1996년 첫 오픈 이후 17년 동안 스파게띠의 대중화를 이끌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왔다.

지난 2012년 11월 ‘브랜드 뉴(BRAND NEW) 스파게띠아’ 선언 후 젓가락으로 먹는 스파게띠를 콘셉으로 총 23종에 이르는 독창적인 동서양의 스파게띠 및 피자 메뉴를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13학번 새내기에게..스파게띠 13000원에..


특히, ‘피자이올로(Pizzaiolo; 피자 전문장인)’가 만드는 담백한 도우와 쫄깃한 ‘고르니쵸네(cornicione; 피자 테두리)’가 특징인 나폴리 피자는 독창적인 맛과 풍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새콤한 토마토 소스와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룬 ‘마르게리타 피자’를 비롯해 고르곤졸라 치즈, 리코타 치즈 등 4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풍부한 치즈의 맛을 내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등 9종의 다양한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신서호 썬앳푸드 총괄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다양한 고객들이 스파게띠아의 독창적인 스파게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