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서비스 관련 소자본아이템.. 소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3 16:33
글자크기
베이비붐(Baby Boom)세대의 예비창업자들이 제2의 인생을 준비하면서 철저한 상권분석, 체계적인 시스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등을 앞세운 프랜차이즈 업체의 인기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맹본사의 가맹개설비용 외에도 임대료와 권리금 등 초기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대형 프랜차이즈보다는 투자비용 대비 이익이 큰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에 주목하고 있다.
뷰티·서비스 관련 소자본아이템.. 소개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뷰티, 서비스 업종의 창업아이템 부스에 참관객들이 몰리는 현상이 나타났다.
㈜닥터스는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여성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뷰티 분야의 창업아이템을 선보이며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요즘 중장년층에게만 나타나던 탈모가 젊은 층에게까지 확대되면서 두피 관리 및 탈모 예방에 관심이 많은 참관객들에게 각광을 받았다.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닥터스는 여성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소자본 성공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한 노하우, 본사의 지원 및 다양한 교육 등에 대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참관객들에게 발 마사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을 받는 사람들은 실제 매장에서의 두피 케어 프로그램 및 파라핀 손관리, 아로마 향기 테라피, 다리 공기압마사지, 승모근 마사지를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한 성공 노하우 및 본사의 실질적인 노력과 혜택 등에 대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두피 탈모 관리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스 만의 경쟁력을 박람회 종료 시까지 현장에서 계속 공개 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2013년 3월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5개, 지사와 가맹점 39개를 운영 중이며 지난 1년 동안 100호점 가맹 계약을 마치고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 중이다.

㈜닥터스는 국내 최고의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첨단 두피진단기계를 통해 과학적인 두피 진단 및 유형별 맞춤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며, 이 달에는 세계 최초로 여성 탈모의 원인인 여성 호르몬 수치 정상화를 통해 탈모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신제품 '궁모'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실내환경지킴이 '반딧불이' 도 참여해 실내환경 청소에 대한 새집증후군부터 다양한 서비스내용을 소개하고,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