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식사고객 50% 할인 해드려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18 11:33
글자크기
‘뭘 좀 아는 엄마들은 차이나팩토리에서 브런치 즐긴다’

여자들에게 ‘브런치’는 단순한 끼니를 일컫는 말이 아니다. 수다와 정보 공유, 나른한 한낮을 즐기는 여유를 의미한다. 차이나팩토리가 센스 있는 고객들의 유쾌한 브런치, 내 아이와 함께하는 오붓한 식사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CJ푸드빌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신학기를 맞아 4월30일까지 초등생 이하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평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식사고객 50% 할인 해드려요~


평일 방과후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식사가 많아짐에 따라 준비한 혜택으로, 성인1명당 어린이 1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별로 요일에 따라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매장별 선착순 10팀을 선정해 이른 시간에 입점한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해주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시행되며, 이벤트 상세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차이나팩토리는 오픈 시부터 과일, 딤섬, 커피,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딤섬바와, 5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고, 수유실, 어린이 놀이방 등을 일부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나, 주부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끌어 왔다. 또한, 전 매장이 10~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룸을 갖추고 있고, 인천 예술회관점의 경우 매장이 복층으로 운영되고 있어 1개 층 전체를 단체모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각종 대형 모임이나 돌잔치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