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과 오염에 찌든 겨울 옷 세탁, 크린토피아에서세균과 오염에 찌든 겨울 옷 세탁, 크린토피아에서.. 20% 세일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13 13:33
글자크기
크린토피아, ‘새봄맞이 세탁 20% 세일 이벤트’ 실시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www.cleantopia.com)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겨울 옷을 정리하는 봄을 맞아‘새봄맞이 겨울 옷 세탁 2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16일(토)까지 6일간 크린토피아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터, 점퍼 코트류 총 41개 품목의 겨울 옷 세탁을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제외 품목은 홈페이지 참고)
세균과 오염에 찌든 겨울 옷 세탁, 크린토피아에서세균과 오염에 찌든 겨울 옷 세탁, 크린토피아에서.. 20% 세일이벤트


지난 겨울 유난히 추운 날씨로 겨울 내내 세탁 하지 않고 입었던 겨울 옷은 가정에서 자주 세탁하기 어려워 오염 및 세균의 온상이 된다.
이러한 세균은 건강을 해치기 쉽고, 오래된 오염은 쉽게 지워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옷에 손상을 줄 수 있어 보관 전에 꼭 전문세탁을 맡기는 것이 좋다.



겨울 의류의 경우 겨울이 끝나고 여러 세탁물을 몰아서 세탁하는 경우가 많아 세탁 비용이 부담 될 수 있다. 이번 크린토피아의 겨울 옷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할인된 요금으로 겨울 옷 세탁을 깨끗하게 끝낼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겨울 내내 세탁 하지 않고 입은 겨울철 의류는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어 소재에 맞는 맞춤 관리와 세탁이 중요하다” 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하고 정리하여 건강도 지키고 산뜻한 봄을 맞이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