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하는 와인은..'보나베띠'에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14 12:33
글자크기
보나베띠 Wine & Together 이벤트 진행, 연인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연인과 함께하는 와인은..'보나베띠'에서..


와인이 없는 곳에는 사랑도 없다.
밸런타인데이이를 맞아 보나베띠(BONAPPETIT, www.5wine.net)에서 ‘와인 &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 와인 ‘모스카토 뿔리아’를 주문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헨켈 트로켄 피콜로’(200ml)를 증정하고, 레드와인 ‘코노수르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을 주문하고 고객에겐 코노수르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375ml)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모스카토 뿔리아‘는 달콤한 사랑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스위트한 와인으로 크리미할 정도로 부드럽게 입안에 퍼진다.

자연적으로 생긴 당분과 산도가 적절히 균형 잡혀있는 와인이고, 이에 증정되는 ’헨켈 트록켄‘은 클래식한 드라이, 잘 숙성되고 신사적인 향과 포도의 부케가 살아있는 엘레강스한 스파클링와인이다.



‘코노수르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은 매력적인 건포도, 카시스, 베리의 풍부한 아로마를 형성한다.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무게감과 응축감이 뛰어나며 입 안을 감싸듯 둥글게 퍼지는 탄닌이 우아하고, 여운이 길어 그 향과 풍미를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와인이다.

'와인 투게더’ 행사는 2월부터 3월 15일 화이트 데이까지 보나베띠 각 매장에서 진행된다. ‘모스카토 뿔리아’는 43,000원, ‘코노수르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은 53,000원에 판매된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 3월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에서 연인과 함께 그 달콤한 프로모션으로 한층 더한 기쁨을 누리기에 좋을 것 같다.


이번 ‘와인 투게더‘ 프로모션은 와인의 대중화에 선두에 선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한다.

보나베띠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웰빙 메뉴로 고급 레스토랑의 수준급 요리를 대중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0여 종류의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지난 2005년 탄생한 이탈리안 푸드,&와인 레스토랑 보나베띠 비스트로(보나베띠는 불어로 ‘맛있게 드세요!’로 라는 의미)는 대중들이 원하는 웰빙 콘셉트에 맞춰 이탈리아만의 특징인 담백함과 고소함을 간직한 요리로 웰빙피자, 파스타, 와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본사 직영으로 포스코점, 삼성본관점, 탕정점이 있으며, 2월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에 직영매장이 오픈예정이고, 전국에 40여개 점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