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파스타치킨으로 대학가 공략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2.01 12:33
글자크기
빠담빠담, 파스타치킨으로 대학가 공략 나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 임은경 www.padampadam.kr)이 지난달 1월 30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한양대학교병원 정문 앞에 ‘한양대점’을 오픈했다.

빠담빠담 ‘한양대점’은 20대의 입맛에 맞춘 독특하고 색다른 메뉴와 전망이 좋은 스카이라운지에 입점하고 있어 젊은 고객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빠담빠담은 ㈜치어스의 제 2법인인 ㈜이안에프앤비의 임은경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서 작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치어스의 12년간 축적된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닌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다.

특히 가맹점 관리, 법률, 변리,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 조리바이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조리 개발연구소와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치킨, 레드커리치킨 등 토마토 및 떡볶이 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이색 치킨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빠담빠담의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였으며, 현재 연기자 소유진과 코요테의 김종민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