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할인·사은품 증정 등.. 가족이 함께 알면 더 저렴하고 싸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28 20:33
글자크기
외식업계가 경기침체와 씀씀이가 커지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출을 줄이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패밀리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가족들과 집에서 알뜰하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매장 인기메뉴를 파격가에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상품 주문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가족손님 공략에 적극 나선 것이다.



테이크아웃 할인·사은품 증정 등.. 가족이 함께 알면 더 저렴하고 싸게..


먼저,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1월 말까지 매장 인기메뉴의 테이크아웃용 포장상품을 파격할인 판매한다.

상계점은 한우양념불고기(500g)를 67%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하며, 한돈양념구이도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준다. 고양 늘봄농원점도 같은 기간 한돈양념구이와 돼지양념구이 포장상품 1+1 행사를 통해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KFC는 집에서 가족 파티용으로 실속 있게 활용할 수 있는 해피뉴이어버켓 메뉴를 다음달 11일까지 선보인다.

바삭한 식감과 촉촉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한 마리)과 블루베리에그타르트로 구성됐으며,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5% 할인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BHC치킨은 내달 8일까지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일반 식용유에 비해 비타민E 함유량이 높고 고소한 맛과 향을 내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500ml)를 증정하며, 이대신 TV에서 방영중인 ‘GON’ 만화영화의 캐릭터를 결합한 어린이용 ‘GON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