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열 지지고 대표이사는 “한국외식경제연구소 협약을 통해 테이크아웃 컵밥메뉴를 알리고, 컵밥창업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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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02 08:33
한국외식경제연구소, 컵밥창업 '지지고'와 손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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컵밥창업 전문업체 ㈜와이낫의 ‘지지고’ 브랜드가 한국외식경제연구소와 인큐베이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21일 한국외식경제연구소에서 진행됐으며, 가맹사업 상생을 도모한 자리로 이뤄졌다.
또한, 한국외식경제연구소는 조리교육장 내·외부에 ‘지지고’ 브랜드 관련 브로슈어, 배너, 일회용품 등 홍보물을 비치 및 전시하기로 했다.
정호열 지지고 대표이사는 “한국외식경제연구소 협약을 통해 테이크아웃 컵밥메뉴를 알리고, 컵밥창업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정호열 지지고 대표이사는 “한국외식경제연구소 협약을 통해 테이크아웃 컵밥메뉴를 알리고, 컵밥창업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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