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일본 여행 기회와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마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25 12:33
글자크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cjfoodworld.co.kr)’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013년 1월 6일까지 CJ푸드월드 3개 지점(제일제당센터점, 포항점, 여의도IFC몰점)의 이벤트 참여 브랜드 총 21개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티커를 1장 제공한다.



CJ푸드월드, 일본 여행 기회와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마련


7개의 스티커를 해당 기간 동안 모으면 이벤트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권, CJ푸드월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준다.

1등 2명에게는 제주항공의 일본 2인 왕복항공권과 함께 3박 4일 숙박권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CJ푸드월드 5만원 상품권(10명), 여권지갑과 네임텍으로 구성된 제주항공 선물 패키지(20명), 2013년 스페셜 플래너(5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같은 기간 동안 눈이 내리는 날에 CJ푸드월드에서 식사하면 영화 예매권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는 날씨 이벤트도 진행된다.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 내 ‘행복한 콩’, ‘백설관’, ‘프레시안 브라제리’, ‘삼호어묵’ 4개 매장에서 2인 고객이 3만원 이상 결제하면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선물로 주어 완벽한 연말 데이트를 도울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독특한 포토존도 운영된다. 오는 12월 25일까지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 지하1층에는 엠넷의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서 심사위원들이 앉았던 눈익은 빨간 의자가 설치된다.


‘보이스 코리아’는 심사위원들이 참가자들과 등지고 앉아 노래를 들은 후 마음에 들 경우 의자의 버튼을 눌러 의자를 돌리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월드는 올해 2, 3호점을 잇달아 오픈하고 해외진출에 성공하는 등 많은 성과를 냈다”며 “1년 동안 CJ푸드월드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