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맑을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04 11:33
글자크기
“오늘은 맑을까?”라는 주제의 놀부 이색 티저 마케팅은 다른 어떤 부연 설명도 하지 않은 채 하나의 키워드를 제시함으로써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늘도 맑을까..??


종합외식기업 ㈜놀부(대표 김준영)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day.clean)을 오픈해 ‘오늘도 맑을까?’라는 캠페인 명으로 티저마케팅을 진행한다.



티저 페이스북을 방문한 고객들은 “오늘도 맑을까?”라는 키워드에 대해 나름대로의 답을 코멘트로 남기고, 각자 키워드가 숨기고 있는 실체에 대해 추리도 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티저 페이스북을 통해 놀부가 제시하는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정보와 함께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점차 구체적으로 공개될 놀부의 “오늘도 맑을까?” 키워드를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티저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7일(금)까지 “오늘도 맑을까?”에서 무엇이 맑을지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오늘도 맑을까? WHAT?’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경품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강남에서 멋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연극 예매권2매와 맛집식사권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