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 18일까지 코엑스에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15 10:33
글자크기
한국짐보리는 11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2)'에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로 참가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는 창립 20주년 기념작인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을 비롯해,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LED 조립완구 '레이저 페그', 전통의 베스트셀러인 '짐보리 비누방울', '오볼', '마이크' 등 짐보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짐보리 교육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등록상담 부스를 운영된다.

특히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는 인기제품인 '태엽인형'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짐보리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LED 조립완구 '레이저 페그'의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레이저 페그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는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애니멀퍼레이드 부스는 도심 속 정글 콘셉트로 꾸며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진행하며 제품 할인 판매와 1:1 맞춤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하면 사자, 호랑이, 코끼리, 하마 등의 애니멀퍼레이드 캐릭터 인형 증정과 이벤트 시간에는 무료 폴라로이드 촬영도 제공한다.


부스 방문 인증샷을 네이처스플러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