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방법은 요기요 TV광고 속에 등장하는 여자 주인공이 자장면을 보며 황홀한 표정을 짓는 순간과 어울리는 대사를 자유롭게 창작해 요기요 페이스북(www.facebook.com/Yogiyokorea)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요기요 TV광고는 연인이 집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상황을 설정, 전화통화 없이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요기요 서비스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7일 발표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마케팅 총괄 박지희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의 첫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준비했다”며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요기요를 통해 쉽고 편하게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요기요는 음식 종류나 전화번호 등의 단순 정보만을 제공해왔던 기존의 배달음식 서비스와 달리,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음식점 검색에서 메뉴 선택 및 주문까지 전화통화 없이 다섯 번의 클릭이나 터치만으로 주문이 가능케 한 서비스다.
요기요 앱은 위치기반서비스로 실행과 동시에 스마트폰 사용자 주변에 위치한 배달 가능 음식점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복잡한 회원가입 단계를 없애고 배달 받을 주소와 연락처만 입력하면 바로 주문이 이루어져, 사용자가 손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