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문 인애한의원, 5일 수원점 오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2.10.09 15:43
글자크기
여성 전문 한방네트워크 인애한의원 수원점이 지난 5일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홈플러스 옆 에스팝타워 2층에 개원했다.

인애한의원 수원점은 수원시청,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의 생활편의시설에 인접해 있으며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수원시청역이 2013년에 완공될 예정으로 그동안 원거리 진료를 받아야 했던 용인, 안산, 화성, 동탄 등 경기 남부 지역 시민들이 인애한의원을 찾기가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수원점 이준학 원장은 “인애한의원이 여성 배뇨장애와 여성질환을 치료하기 때문에 멀리서도 찾아오는 환자가 많은데 수원 시민들에게 인애한의원의 특화된 의료서비스를 보다 가깝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과민성방광, 만성방광염, 불임, 유산, 자궁질환 등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건강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 더욱 치료에 매진하겠다”고 개원 소감을 밝혔다.
여성전문 인애한의원, 5일 수원점 오픈


인애한의원은 과민성방광, 요실금, 방광염 등 여성 배뇨장애와 불임, 유산, 자궁질환, 산후보약 등의 여성질환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여성전문 한방네트워크이다.



인애한의원의 배뇨장애 치료제 ‘보포음’은 최근 특허를 출원했으며 과민성방광, 만성방광염, 간질성방광염, 복압성요실금, 야뇨증 등 방광이 약해지고 차가워져서 발병하는 배뇨장애를 치료하는 한약으로 2009년 연구를 통해 85.5%의 치료율 결과를 논문을 통해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임신, 출산, 산후조리 관련 도서 ‘임신부터 산후조리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한방백과’를 출간하면서 건강한 산후조리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이준학 원장은 “수원점에서는 앞으로 어머니들이 스스로의 건강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협력해 건강강좌 및 한방건강검진 등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