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나무베개 하나면 잠이 솔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08 20:33
글자크기
요즘처럼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 베개에서 느껴지는 눅눅함에 숙면을 취하기가 어렵고 베개 속 진드기나 곰팡이, 세균 등이 아토피로 이어질 수 있어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또한 불면증이 있을 경우 숙면을 방해하는 날씨가 지속될수록 베개를 잘 선택해야 잠을 좀 더 쉽게 청할 수 있다.



때문에 인체공학적 베개나 각종 곡물, 한약제, 나무를 이용한 베개 등 나이를 불문하고 단순한 베개의 기능을 넘어선 웰빙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나 산림욕을 한 듯 심신이 편안하도록 돕는 편백나무 베개의 경우 나무 톱밥 안에 피톤치드가 들어 있어 항균 작용과 탈취 기능이 우수하기 때문에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이 사용할 경우 가려움증을 줄여 주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피톤치드의 이온 방출과 공기 정화 기능으로 숲속에 온 듯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머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숙면을 도와 준다.

ⓒ http://domeggook.com/4790478ⓒ http://domeggook.com/4790478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여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에서 운영하는 나까마의 새 이름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건강과 숙면을 생각한 편백나무 베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