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는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에 참여해, 패스트푸드와 수제버거의 틈새시장을 노린 중/저가형 아이템으로 'Better Burger'의 브랜드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있다.
한편, 크라제버거는 9월 7일(현지시간) 미국 2호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약 80평 규모의 크라제 미국 2호점은 하프 셀프서비스(half self-service)를 제공하는 패스트 캐쥬얼 레스토랑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즐거움을 더해준다.
메뉴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 이외에 곡물과 야채로 만든 패티를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깔끔한 ‘클래식 베지버거’, 칠면조 고기로 맛을 낸 ‘터키패티’, 고구마 튀김, 허브 튀김, 쉐이크 등 현지에서만 선보이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크라제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미국 2호점은 제빵시설과 주방 공간을 확보하여 센트럴 키친의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트렌드와 현지인들 기호에 맞춘 컨셉의 매장 오픈 계획을 갖고 본격적으로 가맹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미국 메릴랜드 주 다운타운 베데스다에 1호점을 오픈한 크라제버거는 올해까지 현지에서 총 5개의 매장을 오픈 및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