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이번엔 '김치스타일'…'지펠 아삭'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정지은 기자 2012.09.07 11:00
글자크기
올해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선정된 가수 싸이와 이승기 ⓒ삼성전자올해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선정된 가수 싸이와 이승기 ⓒ삼성전자


'강남스타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싸이가 김치냉장고 광고까지 접수했다. 4년 연속 삼성 '지펠 아삭'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이승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삼성전자 (78,400원 ▲1,000 +1.29%)는 올해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이승기와 싸이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싸이는 최근 '강남스타일'로 신드롬을 일으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승기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제품 판매량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4년 연속 모델의 자리를 지켰다.

이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싸이는 지난 2004년 이승기의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의 작사와 작곡을 맡은 바 있다. 이후에도 싸이가 이승기에게 곡을 선물하는 등 친분을 자랑했다.



올해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선정된 가수 싸이와 이승기가 활짝 웃고 있다. ⓒ삼성전자올해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선정된 가수 싸이와 이승기가 활짝 웃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동반 모델로 발탁된 이승기와 싸이의 호흡은 광고계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지펠 아삭의 국내 김치광고 시장 내 브랜드 입지에도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기와 싸이가 동반 출연한 신규 광고는 9월 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는 두 사람의 끼와 재치가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