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동강축제 기념 특별 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7 15:33
글자크기
한우마을이자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영월 주천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강원도 영월 동강유역일원에서 열리는 동강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월 다하누촌, 동강축제 기념 특별 이벤트!


8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무료 증정, 시식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품목의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7월 29일, 주천면 신일리 의효총 일대서는 의효제가 진행됨과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고사떡을 무료로 드리며 의효제 사진을 찍어 다하누촌 본점 방문시 ‘장릉 왕떡갈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휴가철을 맞아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 명품관점 방문 구매시 강원도 법흥계곡과 엄둔계곡 등지에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튜브와 구명조끼 등 물놀이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단,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 8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1봉과 곰탕 1봉을 무료로 드린다.

아울러 다하누의 인기 상품인 한우 모듬 한마리(250g/1인분)가 14,000원에 판매되며 몸보신에 탁월한 사골, 꼬리, 우족, 잡뼈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산지 직송 신선한 육회(250g)와 육사시미가 각각 8,000원에 판매되며 다하누 곰탕, 육포, 고로케의 덤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