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격투기, 지엔푸드 굽네치킨이 후원합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19 15:33
글자크기
굽네치킨으로 유명한 '지엔푸드'가 지난 16일(토) 열리는 대한민국 MMA종합격투기 ‘로드FC’의 8회 대회 'FINAL 4 BITTER RIVALS'의 메인 스폰서로 나섰다.

지엔푸드는 작년에 이어 이번 대회에도 전폭적인 지원할 예정이며, 대회가 개최되는 원주 치악 체육관에서 굽네치킨, 두원아!! 한판하자 등의 로고가 대회장과 의상 등에 부착되어 선수들과 관중 및 시청자들에게 노출했다.



종합격투기, 지엔푸드 굽네치킨이 후원합니다


이번 후원은 굽네치킨 닭 가슴살 등의 웰빙 치킨이 스포츠 선수들의 애용식이라는 점에 착안해 국내 비인기 종목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2011년 7월부터 시작되어, 총 6회의 로드FC 대회에 연간 6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로드 FC 대회의 후원뿐만 아니라 선수에 대한 후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서두원, 김지훈 선수의 경우 지엔푸드 본사 직원으로 채용해 급여 및 운동 지원, 재활 치료비 등 전액을 지원하고 있으며 서두원 선수의 경우 굽네치킨에 이어 지엔푸드의 두 번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두원아!! 한판하자’의 강남점을 직접 운영 중이다.



서두원의 ‘두원아!! 한판하자’는 신개념 철판 요리 주점으로 로드FC 컨셉의 매장 인테리어와 저렴하면서 푸짐한 메뉴로 사랑 받고 있으며 현재 서울 강남, 김포, 충주, 여수, 전남대 등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지엔푸드는 지난 3월에 닭가슴살을 판매하는 굽네몰(www.goobnemall.com)을 오픈 해 운동선수들이 애용하는 다양한 종류의 훈제 닭가슴살을 판매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