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도 이제는 스마트 바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25 21:33
글자크기
요즘 마트를 둘러보면 다양한 재질의 세제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기존의 가루 세제뿐 만 아니라 액체형, 겔형 등 아이디어를 극대화시킨 ‘스마트한’ 세탁용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물론 재질이 변화되었다고 무조건 똑똑한 세탁력을 가졌다 말할 수는 없다.



시대가 아무리 변해도 우리 몸에 안전하고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이 가장 우수하다는 소비자들의 생각은 결코 변하지 않으니 말이다.

이러한 결론에 접근해 탄생한 제품이 바로 ‘매직 세탁볼’이다.



이 제품은 매직 볼(Magic Ball)에서 방출되는 에너지 및 음이온 전자가 섬유의 오염 원인인 양이온과 결합하여 중화되고 섬유와 때의 결합력인 계면장력이 약화되어 때를 쉽게 떨어지게 하는 원리로 개발되었다.

빨래도 이제는 스마트 바람!


기존 세제의 단점을 없애고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매직 세탁볼’은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으면서도 묵은 때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토피 등 피부 질환자 및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세제와 섬유 유연제가 필요 없기 때문에 세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물과 전기, 세탁 시간 또한 크게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주)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과 최근 인터넷 도매시장 나까마(naggama)에서 사이트 브랜드 명을 바꾼 10만가지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세탁도 스마트하게 할 수 있는 시대에 발 맞춰 ’매직 세탁볼‘을 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