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의 서포터즈 애니를 찾습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13 14:33
글자크기
세 번째 아모젠(Anny)를 찾습니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 가 시장조사, 온라인 홍보 등 자사의 각종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아모제 서포터즈 ‘애니(Anny)’ 3기를 본격 모집한다.

아모제의 서포터즈 애니를 찾습니다.


아모제의 첫 공식 서포터인 아모젠 애니(Anny)는 아모제의 비전인 ‘Aomje Anytime, Anywere’을 모티브로 언제, 어디서나 모든사람의 얼굴에 미소짓게 하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진 젋은 여성을 뜻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1일부터 20일 까지며, 모집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 하고 있는 외식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홈페이지 참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류심사 및 인터뷰 진행 후 5월 29일(화) 개별 통보 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간 ‘Anny’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시장조사를 비롯해 메뉴품평, 모니터링,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홍보 등 아모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전원에게는 매월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등 아모제 브랜드를 이용 할 수 있는 식사권과 아모제 서포터즈 명함 및 단체 티셔츠를 제공하고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별도의 포상을 할 예정이다.

아모제 마케팅팀의 양철주 팀장은 "아모제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여성 층의 소리를 직접 마케팅에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평소 외식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여성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