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도시락은 가라~! 이젠 웰빙도시락이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30 18:3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델리형도시락 전문점 '오벤또델리(www.obentodeli.co.kr)' 가 행락철을 맞아 기존 도시락전문점들의 한식도시락일변도에서 벋어나 웰빙음식류 위주의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식도시락은 가라~! 이젠 웰빙도시락이다..


닭가슴살과 과일, 야채를 담은 “S-라인 도시락”은 오피스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점포당 일평균 15개 내외가 판매되고 있다.



도시락전문점에서 처음 선보인 “가츠샌드”는 국내산 등심돈까스를 사용한 샌드위치로 입맛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나들이 전용으로 출시한 “피크닉도시락”은 치킨, 닭꼬치, 소불고기, 샐러드, 볶음밥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나들이에 적합한 도시락이다.



“오벤또델리” 도시락은 기존 도시락점이 주문 후 만들어주는 방식에서 벋어나 고객이 언제든지 진열된 도시락을 집어갈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도시락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또 기존 도시락점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샐러드, 떡볶이, 델리카트슨 메뉴 등을 도입해 오픈 한 점포마다 기대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오벤또델리 도시락은 도시락업계에선 후발주자지만 엄선된 고급 식재료와 까페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4개 직영점(상암DMC점, 노량진학원점, 교대역점, 신천점) 운영을 통해 노하우를 축적하여 5월 부터 가맹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