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가 필요한 지금 이 순간, TV광고 런칭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5.10 13:33
글자크기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가 자사의 100% 보리 맥주 맥스(Max)의 새로운TV 광고 캠페인 ‘지금 이 순간 - 엘리베이터’ 편의 방영을 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매해 새로운 맥스 광고 캠페인으로100% 보리 맥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강조해왔다. 이번 ‘지금 이 순간-엘리베이터’ 편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머러스한 상황에서 ‘맥스生‘의 숙성된 풍부한 맛의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표현되는 데 중점을 뒀다.
맥주가 필요한 지금 이 순간, TV광고 런칭


‘엘리베이터’편 광고는 발 디딜 틈 없는 만원 엘리베이터 속에서 배우 하정우가 치킨 배달부와 맞닥뜨리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짭짤한 치킨 향이 식욕을 자극하는 순간 하정우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며 ‘맥스生’이 간절한 이 순간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지금 이 순간 - 엘리베이터' 편을 통해 소비자들이 맥주가 필요한 순간 ‘맥스生’의 풍미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숙성으로 더 깊어진100% 보리 생맥주 ‘맥스生’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최근 주점 호프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하이트진로 창업아카데미'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매월 예비창업자반과 기존점주반으로 나눠 호프집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창업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창업아카데미 문의) 02-3219-0388~9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