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여성을 위한 '식사대체용' 호프메뉴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17 19:33
글자크기
▶ 가르텐, 상반기 신 메뉴로 나른한 봄날 입맛겨냥
▶ 구스띠아모피자?허브닭다리살샐러드 등 럭키메뉴 7종 출시!!
▶ 럭키 신메뉴 먹고 문자전송하면 매주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김이 빠지지 않는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Hof&Rest (www.garten.co.kr)는 2012 상반기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되는 신 메뉴는 구스띠아모피자, 허브닭다리살샐러드, 소고기멘찌까스, 오겹돈까스샐러드 등 총 7종으로 긴 시간의 연구 끝에 가르텐Hof&Rest만의 노하우로 완성됐다.

다이어트 여성을 위한 '식사대체용' 호프메뉴 출시..


먼저, 이태리식 넛츠고르곤졸라피자는 고르곤졸라피자에 견과류가 가득 토핑되어 꿀에 찍어먹는 메뉴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훈제연어샐러드는 참나무향이 가득한 훈제연어와 아삭한 샐러드에 발사믹드레싱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15,000원

순살 닭다리살을 이용한 허브닭다리살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와 허브향의 닭다리살과 발사믹드레싱의 삼박자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요리로 식사대체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5,000원


바삭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양념을 버무린 순살치킨은 딥갈릭과 소이갈릭, 매콤양념 3가지 중 고객이 입맛대로 택일하여 골라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가격은 16,000원.

이외에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오겹 돈까스와 샐러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겹돈까스샐러드와 담백한 베이컨과 고소한 옥수수, 부드러운 치즈를 토핑해 더욱 맛깔스러운 구스띠아모피자, 한입 먹으면 소고기에 촉촉한 육즙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소고기멘찌까스까지 씹는 맛과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가르텐 Hof&Rest 럭키 신메뉴를 주문하고 해당 메뉴 사진을 휴대폰으로 찍어 가르텐 인터넷방송 문자전송(#1079)을 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가르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성종 홍보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는 시원한 가르텐Hof&Rest의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분들이 가르텐 매장에서 정성껏 준비한 신메뉴를 맛있게 드시고,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