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매장속에 ‘겟 잇 뷰티’ 특별 공간 마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15 20:33
글자크기
헬스 뷰티 유통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온스타일 겟 잇 뷰티와 함께 똑똑한 화장품 쇼핑 노하우와 잇 아이템(it item)을 제안하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전’을 4월 한 달간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되는 ‘겟 잇 뷰티(Get it Beauty) 8화' 화장품 똑똑 쇼핑법’ 로드샵편 방송에서 MC 유진, 김정민, 황민영 뷰티 에디터가 직접 소개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스페셜 존(Zone)으로 꾸며졌다.
올리브영 매장속에 ‘겟 잇 뷰티’ 특별 공간 마련


방송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뽑힌 아벤느(Avene) 미스트, 코티지(Cottage) 샤워젤 등 CJ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해외 유명 제품이 포함됐다. 또 클리오(CLIO) 아이라이너와 케어존 노르데나우 크림 등 총 11개의 히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장에서 스마트 뷰티 아이템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영수증에 있는 응모번호를 CJ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CJ올리브영 고객에게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 중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겟 잇 뷰티 스마트 뷰티 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팀 하은영 부장은 “지난 해 겟 잇 뷰티 방영 시즌 동안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스마트 뷰티 아이템전을 기획했다”며, “최신 트렌드와 뷰티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CJ올리브영과 겟 잇 뷰티가 만나 고객들의 똑똑한 뷰티 아이템 쇼핑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1999년 제일제당에서 ‘한국형 드럭스토어’를 만들려는 취지로 시작된 이래, 국내 최초의 ‘헬스&뷰티 스토어’라는 신개념의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의 건강, 아름다움, 편의성에 가치를 둔 선진화된 유통과 전문화된 카테고리 상품을 통해 신속한 출점과 생활밀착형 쇼핑문화공간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